선배들을 통해 미용을 하며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는지 큰 꿈을 꿀 수 있다는 것이에요. 과정을 직접 보며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. 또, 나만을 위하는 것이 아닌 동료분들 모두를 위해 발전해나가는 문화가 템드만의 특별함이라고 생각합니다.
Q.헤어디렉터로서 사명감은 무엇이라 생각하나요?
회원님께서도 모르던 불편함을 제가 먼저 찾아내 개선해 드리는 것, 그리고 계속해서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유지 및 관리해드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스쳐가지 않고 함께 관리하며 유대관계와 신뢰를 쌓아가고 싶어요. 그리고 회원님께서 하고 싶다는 스타일 다 해드릴 수 있는 디렉터가 되고 싶어요. 그러기 위해서는 제가 더 꼼꼼하게 관리해 드려야겠죠? 제가 회원님 관리해 드리려고 MBTI J로 태어났나봐요. (웃음)
Q.미용을 직업으로 삼는다는 것의 매력은 무엇인가요?
누군가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준다는 것에 대한 매력이 상당한 것 같아요.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, 그로 인한 회원님의 기쁨, 그리고 저의 뿌듯함이 모여 이 직업을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죠. 또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며 든든하게 여길 수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, 나를 믿어주는 회원님이 늘어나는 것이 꽤나 값지답니다. 마음을 나눌 수 있어요.
Q.앞으로 어떤 경력을 쌓아나가고 싶나요?
어떤 경력이라기보다는 만나게 될 모든 사람에게 때로는 전문가가 되어, 때로는 편한 사이가 되어 속 이야기를 거리낌 없이 터놓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주고 싶어요. 머리를 잘하는 디자이너는 정말 많다고 생각해요. 그렇지만 미용은 그 외의 것들도 많이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. 저는 그 외의 것들을 회원님과, 동료와 많이 나눌 예정입니다. 그리고 그게 저를 찾게 될 이유가 되어줄 거라고 생각해요.
Q.내 인생의 좌우명은?
’현재를 살자‘예요. 마음이 과거나 미래에 있으면 힘들다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어요. 생각해 보니 마음을 현재에 두고 지내면 후회도, 불안도 불필요할 것 같더라고요. 매일의 행복이 좀 더 잘 보일 거고, 하루의 소중함이 더욱 커질 거예요. 그래서 그 하루를 최선을 다해 살겠습니다. 마주할 인연들을 위해, 그리고 하루를 행복하게 채울 저를 위해서요.

@temd_ludaQ.템드에 소속하는 것에 특별한 점이 있나요?
선배들을 통해 미용을 하며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는지 큰 꿈을 꿀 수 있다는 것이에요. 과정을 직접 보며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구체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. 또, 나만을 위하는 것이 아닌 동료분들 모두를 위해 발전해나가는 문화가 템드만의 특별함이라고 생각합니다.
Q.헤어디렉터로서 사명감은 무엇이라 생각하나요?
회원님께서도 모르던 불편함을 제가 먼저 찾아내 개선해 드리는 것, 그리고 계속해서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유지 및 관리해드리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스쳐가지 않고 함께 관리하며 유대관계와 신뢰를 쌓아가고 싶어요. 그리고 회원님께서 하고 싶다는 스타일 다 해드릴 수 있는 디렉터가 되고 싶어요. 그러기 위해서는 제가 더 꼼꼼하게 관리해 드려야겠죠? 제가 회원님 관리해 드리려고 MBTI J로 태어났나봐요. (웃음)
Q.미용을 직업으로 삼는다는 것의 매력은 무엇인가요?
누군가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찾아준다는 것에 대한 매력이 상당한 것 같아요.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, 그로 인한 회원님의 기쁨, 그리고 저의 뿌듯함이 모여 이 직업을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죠. 또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며 든든하게 여길 수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, 나를 믿어주는 회원님이 늘어나는 것이 꽤나 값지답니다. 마음을 나눌 수 있어요.
Q.앞으로 어떤 경력을 쌓아나가고 싶나요?
어떤 경력이라기보다는 만나게 될 모든 사람에게 때로는 전문가가 되어, 때로는 편한 사이가 되어 속 이야기를 거리낌 없이 터놓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주고 싶어요. 머리를 잘하는 디자이너는 정말 많다고 생각해요. 그렇지만 미용은 그 외의 것들도 많이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. 저는 그 외의 것들을 회원님과, 동료와 많이 나눌 예정입니다. 그리고 그게 저를 찾게 될 이유가 되어줄 거라고 생각해요.
Q.내 인생의 좌우명은?
’현재를 살자‘예요. 마음이 과거나 미래에 있으면 힘들다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어요. 생각해 보니 마음을 현재에 두고 지내면 후회도, 불안도 불필요할 것 같더라고요. 매일의 행복이 좀 더 잘 보일 거고, 하루의 소중함이 더욱 커질 거예요. 그래서 그 하루를 최선을 다해 살겠습니다. 마주할 인연들을 위해, 그리고 하루를 행복하게 채울 저를 위해서요.